• 보육사를 소개해요
  • S2B 학교장터 바로가기
  • 배송안내

자주묻는 질문

HOME > 고객센터 > 자주묻는 질문

  • 전체
  • 회원문의
  • 배송문의
  • 상품문의
  • 자료문의
  • 기타

FAQ 1:1문의 바로가기

12개의 게시물이 등록되어 있습니다.

번호 카테고리 제목
배송문의

도서산간 지역은 배송에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.


주문전에 문의해주세요. 

12 회원문의

정기권 전환과 포인트 지급은 평일 10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되며


처리 가능 시간 외, 주말 또는 공휴일에는 처리가 늦어질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11 자료문의


동요 듣기 서비스는 크롬(Chrome)으로 접속하셔서 재생 버튼을 클릭하시면 재생이 가능합니다.

10 상품문의

구입 후 배송완료 상태의 포인트, 정기권은 현금으로 환불될 수 없으며, 사이트에서 현금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
09 기타

정회원의 경우 제품 가격의 2%를 할인해드리고 있습니다.

08 기타

정기권 변환과 포인트 지급은 평일 10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되며


처리 가능 시간 외, 주말 또는 공휴일에는 처리가 늦어질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처리 가능 시간에 구입하셨다면, 마이페이지에서 진행현황이 배송완료 상태인지 확인해보시고,


배송완료 상태임에도 적용이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 해보시면 됩니다.

07 상품문의

정기권을 구입하시면, 정회원으로 자동 전환됩니다.


정기권을 구입한 기간 동안 보육사 내 다양한 콘텐츠를 포인트 제약 없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.


또한 제품 구매 시 2%의 할인과 더불어 적립금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.


마이페이지->정기권조회에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06 기타

고객님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결제대행사(PG)를 사용하고 있습니다.

 

다만 결제를 위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을 경우


결제 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 

이 경우 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와 FAQ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LGU플러스

결제오류 해결센터: https://pgweb.uplus.co.kr:18443/pg/wmp/Home2014/support/module_man.jsp

고객센터 대표번호: 1544-7772

05 자료문의

안녕하세요. 

보육사입니다.


현재 보육사 계획안의 경우 어린이집 관련 계획안에 평가인증 통합지표를 반영, 계획안의 시간 및 활동을 구성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.

통합지표는 기존 지표에서 강조되던 활동진행의 횟수가 아닌 교사의 상호작용 및 평가 부분에 있어서의 현장 적용을 더 강조합니다.



*평가의 경우 2018년 5월 일일 계획안부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04 회원문의

보육사 전 상품가격은 부가세(VAT)가 포함된 가격입니다.

세금계산서 발행시 별도의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

03 기타

보육사에서는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견적서 클릭시 받아보 실 수 있습니다. 

12
장바구니 담기

상품이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.

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?